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광화문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맛집리뷰>

by 다옴 2021. 1. 31.

광화문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고(얼마 안됬지만..ㅠㅠ) 처음으로

맛집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어제 다녀온 '디라이프스타일키친'입니다! '부부의세계'에도 나온 유명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이번 기회에 가게 되었습니다.

 

place.map.kakao.com/444516464?service=search_pc

 

디라이프스타일키친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파이낸스빌딩 지하1층 101A호 (무교동 97)

place.map.kakao.com

다음: 카카오맵

우선 이곳은 전화연결이 쉽지않고, 바로 현장방문하면 기다리실수 있으니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도착해서 기다리면서 깔끔한 외관과 유리를 통해 보이는 실내가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곳이었습니다!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빨리 들어가고 싶다는 생각만 들더라구요!

 

 매장 입구에 메뉴판이 크게 있습니다! 여기서 대기하시는 동안 한번 더 메뉴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예약생각을 못하고 바로 찾아갔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길어졌습니다..ㅠㅠ

그래서 기다리는 동안 여기서 메뉴를 정했습니다! 

 

 

 입구 앞 메뉴판을 보고 이 세가지 메뉴를 선택하였습니다! 크게 나온 사진을 보니 실제로

이런 식으로 나오겠지라는 상상을 하게 되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1. 감자퓨레 등심 스테이크

2. 5가지 치즈 맛 떠먹는 피자

3. 로얄 명란 김퓨레 비빔밥

 

 

 기본적으로 정갈하게 플레이팅 해주는 것도 좋았습니다. 이건 기본적으로 다 해주는 것이긴

하지만요! 실내 메뉴판도 이쁘게 되어있네요. 

 

 이 식당의 장점인 '설탕x , 유기농 친환경인증 농산물 사용' 을 보여주듯이 메뉴판에도

이러한 점을 감안하여 디자인한게 아닐까 싶네요!! 

 

 먼저 첫번째로 나온 음식인 '로얄 명란 김퓨레 비빔밥' 입니다.

명란, 해산물, 닭고기로 맛까지 잡은 혁신적인 다이어트 요리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느낌으로는 매우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에요!

깔끔하고, 건강한 음식을 먹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닭고기도 부드럽고 잡내도 

없어서 깔끔하신 음식을 먹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두번째로 나온 음식은 '5가지 치즈 맛 떠먹는 피자' 입니다.

밀가루 0%, 순탄수는 확 줄이고 5가지 치즈로 피자맛은 확 실린 피자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피자 역시 담백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고 

고소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역시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음식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은 '감자퓨레 등심 스테이크'입니다.

진하고 풍부한 육즙의 등심 스테이크를 부드럽고 달콤 고소한 감자퓨레와 함께 먹을 수 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육즙이 풍부하고,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나는 음식이었습니다. 다소 심심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지만, 바질이 같이 나와 조금씩 찍어드시면 심심하지 않게 드실 수 있습니다.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나는 음식이었습니다! 

 

 위치도 너무 좋고, 분위기가 너무 좋으며, 깔끔하고 담백한 느낌을 주는 음식들 위주의

식당인 것 같습니다! 다만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는 편이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 두가지만을 제외한다고 하면 사진찍기도 너무 좋고

분위기를 즐기기에는 너무 좋은 곳 입니다! 

 

 이상 맛집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